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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/ 09/ 18
‘매일’, ‘요일’마다 반복되는 이벤트? ‘반복 주기’ 설정하고 카운트다운하세요!
지난 8월, 업데이트된 ‘카운트다운 변수’, 벌써 많이 활용하고 계시죠? A 고객사에서는 프로모션 마감 3시간 전에 카운트다운을 활용한......
2023/ 08/ 21
‘카운트다운 변수’로 타임세일 강조해 볼까?
딱! 오늘 하루 한정 특가, 이번 주만 반값 세일 등 시간을 한정하여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은 단기간 내 빠른 매출 상승을 이뤄......
2023/ 08/ 09
N원 이상 담으면 무료배송! 장바구니 매출 상승을 위한 ‘장바구니 변수’ 추가
이프두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장바구니 판매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! 연관 상품 추천(Suggest) - 장바구니 알고리즘을 사용하거나......
2023/ 04/ 17
SMS/친구톡 작성 시, 고객 이름을 포함해 작성하는 방법!
“송민주님 무료배송 쿠폰 당첨!🎉”, “신하은님을 위한 알뜰 혜택”처럼 이름을 부르는 문자 메시지 많이 받아보셨죠? 메시지에 고객님의 ......
2022/ 12/ 08
시간 변수로 고객에게 특정 날짜 강조해 볼까
‘개인화 변수’기능을 이용해 보셨나요? 개인화 변수를 이용하면 “김지수(회원 이름)님~ 연말 세일 기획전을 확인해 보세요!”와 같이 고......
2022/ 06/ 07
“OO님~” 오토메시지에 고객 이름을 넣는 개인화 마케팅 방법
“홍은영님 가입을 축하합니다!”“김우주님,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있어요!”위와 같이 이름을 담아 부르는 메시지들을 보신 적 있으시죠......
2020/ 03/ 23
[개인화 변수]로 고객님의 이름을 불러주세요~
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.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작성된 개인화 변수 활용법을 확인하세......
2024/ 04/ 22
최근 담은 상품 품절 임박! 장바구니를 살리는 친구톡 작성 따라 하기
장바구니에 상품을 담고 떠난 고객님😞아마 담아둔 상품을 잊어가고 있을 텐데요. 고객이 돌아오지 않으면 장바구니 결제를 통해 얻을 수 있......
2024/ 04/ 19
회원 탈퇴 방지로 고객 유지율 개선! 탈퇴 방지 자동화 레시피
비용을 지출하면서 고객을 어렵게 회원가입으로 이끌었는데, 정작 가입 이후 회원 탈퇴로 인해 고객님을 다시 놓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......
2024/ 03/ 21
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!🐶 매출 상승을 이끄는 CRM 레시피북: 카카오 친구톡 편
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이 옵니다🥳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에서도 활발하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데요. 이때 활용하기 좋은 ......
2024/ 02/ 16
첫 구매를 유도하는 🧲 ‘웰컴 쿠폰 알림’ 문자(친구톡) 발송 자동화
회원가입 후 바로 첫 구매로 연결된다면 완벽할 텐데,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만 하고 구매 없이 떠나곤 합니다. 회원가입까지 완료한......
2024/ 02/ 05
원하는 타겟에게 팝업으로 상품 추천! ‘추천 상품 팝업‘
이프두에는 자사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추천 기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 현재 보고 있는 상품과 함께 관심 가질 만한 상품을 ......
2023/ 11/ 15
🌟우리 쇼핑몰의 첫 구매 인기 상품이 궁금하신가요?
첫 구매 때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 무엇일까요? 많은 분들이 우리 사이트의 대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실제는 예상과 다를 수 있기 ......
2023/ 11/ 06
장바구니를 보고 있을 때 노출하는 당일 출고 팝업? 이렇게 작성하면 효율 1000%!
지금까지 당일 출고와 관련하여 2개의 레시피를 소개해 드렸습니다. 점점 타겟 범위를 좁히면서 구매 확률을 높여가고 있는데요. 오늘은 더......
2023/ 10/ 18
별도 케어가 필요한 VVIP🫅🏻 고객 정보 등록부터 타게팅, 맞춤형 메시지 작성까지!
회원 등급에는 연동되지 않는 특별 고객, 이프두에서는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? 별도로 케어하고 싶은 VVIP 고객의 정보를 CSV 파일......
2023/ 10/ 04
고객이 사이트에 방문했을 때! 남아있는 적립금 알려주기💰
이전에 잔여 적립금을 리마인드하는 친구톡 발송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. 적립금 세그먼트는 굉장히 활용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, 활용한......
2023/ 09/ 26
고객이 사이트 외부에 있을 때! 친구톡으로 잔여 적립금 알려주는 방법💰
회원님! 고객의 적립금 정보, 이프두에 연동하고 계시나요?아직 연동하지 않으셨다면 지금이라도 연동을 진행하셔야 합니다! ‘적립금’은 정......
2023/ 08/ 04
앱 푸시 알림 수신 동의 유도 자동화 메시지 작성법 - 바이앱스 편
앱 설치 유도 자동화 메시지를 설정하여 많은 회원들을 앱 다운로드로 유도하는데 성공하셨나요?🥳 축하드립니다! 이제 다음 스텝을 설정해야......
2023/ 06/ 12
최근 구매 경험이 있는 회원님의 재구매 유도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
재구매는 고객님이 우리 서비스나 상품에 얼마나 만족했는지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척도입니다. 재구매를 반복하다 보면 고객은 단골 고객이......
2023/ 03/ 08
회원 등급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2가지 (Mars ver.)
80/20법칙을 아시나요?👩🏻🏫80/20법칙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매출 수익의 80%가 20%의 고객, 즉 VIP 단골 고객들에게서 나......
2023/ 01/ 27
↑전환율 135.6%↑ 회원가입 웰컴 메시지, 비결은? (Mars.ver)
지금까지 회원가입과 관련된 많은 레시피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. 신규 방문자 회원가입 유도, 재방문자 회원가입 유도, 회원가입 도중 이탈...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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